티스토리 뷰


(남주 존잘이라 올려봄 ㅋㅋㅋㅋ)


.

.




시작은 내사랑 사나로 상큼하게 시작한당!




※적나라하고 디테일한 소개팅 어플 후기

필터링 놉


잠도 안오고 그래서~ ㅅㅂ아만다 해봄ㅎ

다들 아만다가 소개팅어플인건 세상 사람 다 알고있음ㅋㅋㅋㅋㅋ





*아만다를 알게된 계기


존나 친구들이 단톡에다가 지들끼리 아만다한거 점수 올리면서 알게됨ㅋㅋㅋㅋㅋㅋ

다 2점으로 불합격거나 점수낮으면 서로 ㅈㄴ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 때 애들이 해보자고 해서 재미로 깔았다가 존재를 잊어버림





*아만다를 하게된 계기


남친이랑 헤어지고 자존감 박살나 있는 상태에서 

데이트 메이트나 만나야겠단 생각으로 하게됨

약 1년 정도했는데 실제로 만나진 않고 카톡 주고 받아 공허함만 해소하는 정도로함

1년정도 사용하니 아만다로 사람 거르는 방법 알게됨





*적당히 거른는 법


사진이나 내 스타일이 아니면 피하셈

남자도 셀기꾼 넘침. 사진은 존잘로 나왔어도 계속 보다보면 실물 견적나옴

전신샷 찍은 남자들 전신 꼭 보셈.

이왕이면 나를 좋아한 카드에서 사람 고르는게 좋음


맘에 드는 남자 있음 과감하게 5점 4점 줘도 괜찮음.

좋아요 눌러줄 확률 높음. 먼저 대화방 열기 ㄴㄴ!

김칫국 드링킹한 남자들은 먼저 누르면 깔보더라 ㅋㅋㅋㅋㅋ지가 뭐라고ㅋㅋㅋㅋㅋ

물론 다 그런건아님ㅇㅇ 그런놈이 이상한거


대화를 하다보면 괜찮은 사람이 있고 안괜찮은 사람이 있음

이건 내가 다른 사람을 만날 때랑 똑같음

자신의 소신과 가치관에 따라 대화를 해보면 됨


아만다 할 때 간혹 이상한 사람도 있지만

걔네들 중에서도 정상이 있다는 것을 잊으면 안됨

나도 아만다 하지만 난 이상한 사라밍 아니듯이 거기도 정상인 사람 있음


사실 지금 남친 만나기전까지 현실에서도 빻은 사람들만 만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애인들은 언제나 ㅅㅂ임



* 아만다로 남자 만날 때


만나기전에 깐깐하게 따져보는게 좋음

대화도 많이 해보고 어떤 사람인지 대충 파악하고 만나도 괜찮다 싶은?

정상남일 것 같을 때 만나!!!!! 그래도 정상이 아닌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만나서도 끝까지 불신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친구들이 직접 주선해줘도 경계를 해야하는것임



* 아만다 대화 팁을 주자면


대화하다가 핀트가 어긋난다?

걍 차단하세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워 깐깐하게! 조짐하나라도 보인다? 바로 차단해


카톡아이디는 주더라도 번호는 주지말고

만나기전까진 번호 주지마





난 한상 아만다를 썸 카톡썸 정도로 해와서 실제로 만난적은 없었는데

지금 남친이랑은 하루종일 연락이 되고

마음도 잘 맞아서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음.

 카톡으로 일주일?? 쉴틈없이 대화했음


(아, 그리고 아만다 하는 남자들 연락 텀 느린경우 많음.

 나말고 다른 사람이랑 연락가능하니까~~~물론나두 ^^*)



실제로 만났을 때 진짜 좋았고 내가 대화한 그사람 그대로였음.

그래도 의심의 끝은 썸타는 내내 놓지 않았고 사실 지금도 놓지않고 있다.

그리고 사건이 하나씩 있을 때 마다 참 정상남인걸 느끼며 연애중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하나라도 잘못된게 보이면 헤어진다 생각을 항상 하며 만난다 ㅎㅎㅎㅎ


 

아만다를 할 때 중점을 둬야하는 하는 건 '나' 인 것 같아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을 깐깐하게 따지고

나의 이상형이 정립되어 있어야 잘 만날 수 있음


외로워서 사람이 만나고 싶어도 대화 많이 해보고 

신중하게 마난ㅆ으면 좋겠당


요즘 인성빻은 놈들 개 많으니깐!!!!!!!!!!!!!!!!


와꾸 이상한 놈들이랑은 대화자체를 하지를 마 덜덜덜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